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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분실폰 위치 찾기

전체 휴대폰 분실 처리 보기
  1. 1단계 분실 접수하기 (접수 또는 해제하기)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거나 분실파손 전담센터 1644-5108(유료) 를 통해 분실 신고를 하세요.
  2. 2단계 분실폰 위치 찾기

    분실폰 위치 확인 방법과 유실물센터에 접수됐는지 알아보세요.
  3. 3단계 임대폰 대여하기

    당장 휴대폰이 필요한 고객님께 휴대폰을 빌려드려요.
  4. 4단계 분실 보상받기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면 잃어버린 휴대폰과 똑같은 새 휴대폰을 보상 받을 수 있어요.
  5. 5단계 기기 변경하기

    LG유플러스만의 혜택을 받고 새로운 기기로 변경할 수 있어요.
  • 지정한 휴대폰 번호로 분실 휴대폰의 위치를 문자메시지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가입대상

  • 휴대폰 분실등록을 한 후 ‘분실폰 위치 안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단, 분실등록 후, 유심(개인정보저장)카드를 재발급 받아 다른 휴대폰을 사용 중이라면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 이용 방법 안내

1) 전화로 신청하기

  1. 1단계
    고객센터에 전화하기
    LG유플러스 고객센터(1644-5108)로 전화하여 서비스 신청하기
  2. 2단계
    본인 인증하고 서비스 가입하기
    위치 정보를 받을 휴대폰 번호로 본인 인증을 하고, 고객센터를 통해 서비스 가입하기
  3. 3단계
    분실폰 위치 확인하기
    휴대폰 번호로 전송된 문자메시지를 통해 분실폰 위치정보 확인하기

2) 매장에서 신청하기

  1. 1단계
    매장 방문 하기
    서비스를 가입할 고객과 문자메시지를 받으실 고객이 각각 신분증을 소지하고 LG유플러스 매장 방문하기
  2. 2단계
    신청서 작성하기
    분실폰 위치 문자메시지 서비스 신청서 작성하기
  3. 3단계
    서비스 등록 확인하기
    위치 정보를 받을 휴대폰 번호로 발송된 문자메시지를 통해 서비스 등록을 확인하기
  4. 4단계
    분실폰 위치 확인하기
    휴대폰 번호로 전송된 문자메시지를 통해 분실폰 위치정보 확인하기
  • 문자메시지 수신 설정 안내
    • 신청 당일을 포함해 최대 7일까지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 1시간, 2시간, 3시간 등으로 수신 간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최대 24회까지 발송할 수 있습니다.
  • 안내 문자메시지 수신 간격을 1시간, 2시간, 3시간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최대 24회까지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지역 또는 위치 측정 방법에 따라 위치정보에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분실폰이 기지국 사이의 경계지역에 있으면 오차가 커질 수 있습니다.
    • 기지국 신호로 측정하는 경우 최대 1km, 와이파이는 최대 500m, GPS는 최대 100m의 오차가 발생합니다.
  • 분실폰의 전원이 꺼지면 마지막으로 수신 및 발신한 곳의 위치만 알 수 있거나, 위치정보를 받을 수 없습니다.
  • 다른 통신사에 가입한 휴대폰번호로도 위치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의 휴대폰번호로만 위치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분실폰 위치 문자메시지를 받고 싶지 않으면 언제든 LG유플러스 고객센터1644-5108(유료)를 통해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 중 분실 신고를 해제하는 경우, 임대폰을 사용하거나 기기를 변경하는 경우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 문자메시지를 받는 시간, 수신 간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