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리스트
  • 고객이 PC 또는 모바일로 기업 서비스를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상담사가 원격으로 고객의 기기에 접속해 해결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현장을 직접 방문할 필요가 없어 시간과 비용을 아낄 수 있습니다.
    고객 상담 뿐 아니라, 사내 외 직원 교육 및 업무 지원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 원격지원
    고객이 전용 웹페이지에 접속하여 인증번호를 입력해야 상담사가 원격접속이 가능합니다.
    고객이 상담 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원치 않을 시 접속을 중단할 수 있어 보안상의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적습니다.
    주로 기업 고객센터 및 사내 직원 PC 관리용으로 사용합니다. 


    • 원격제어
    프로그램을 미리 설치하고 로그인을 한 PC에만 접속할 수 있습니다.
    한번 로그인하면 언제나 원격 관리 및 모니터링이 가능하다는 편리함은 있지만, 보안상의 위험이 있습니다.
    주로 데이터서버 및 CCTV관리, 집 또는 회사 PC 연결용으로 사용합니다. 

  • 사용자에 따라 접속 방법과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이 다릅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기업 관리자
    - 접속 방법 : U+원격지원 관리자 홈페이지(support.uplus.co.kr/admin) 접속
    - 상담사 계정 관리, 상담 이력 및 통계 확인 가능
    - 고객 접속 전용 웹사이트에 노출되는 기업 CI 변경 및 수정 가능
    - 원격지원 프로그램으로 고객 상담 가능


    • 상담사 및 사내 PC 관리자
    - 접속 방법 : U+원격지원 홈페이지(support.uplus.co.kr) 접속
    - 원격지원 프로그램에 로그인하여 고객 상담 가능
    - 고객 접속 전용 웹사이트 주소, 인증번호를 고객에게 전화, 문자메시지, 이메일로 전송 가능
    - 상담 내용 저장 가능


    • 고객
    - 접속 방법
    · PC : 전송 받은 고객 접속 전용 웹사이트 주소 접속
    · 휴대폰: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앱 스토어에서 U+원격지원 앱 다운로드
    - 상담사에게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해 원격 상담 진행
    - 직접 화면을 보며 실시간으로 상담 과정 확인 및 상담 중 일시정지, 종료, 재연결 가능
    - 문제 해결에 필요한 이미지 및 파일을 상담사와 주고받기 가능

  • 네. 15일 동안 무료로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U+원격지원 홈페이지(support.uplus.co.kr) 접속 후 화면 상단의 [무료 체험 신청하기]를 눌러 주세요.
    단, 고객 접속 전용 웹사이트 주소를 원하는 주소로 변경하여 사용하고 싶다면 신청일 기준 1~2일 이후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